개봉 코끼리 키즈카페 / 코끼리아구찜 / 광주 광산구 아귀찜,해물찜 맛집

2020. 1. 5. 16:37맛집

코끼리아구찜 아귀찜,해물찜

[광산구 운남동]코끼리아구찜 [아구찜小 31.000]

 아주 유명하고 오래되었지만 평이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 아주 궁금했습니다  평상시에 이 거리는 엄두를 내지 못하는 거리인데 오늘은 이곳까지 달려 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회 소 곱창 구이담양식 돼지갈비아구찜돼지 소생갈비  소갈비찜 그리고 민물 바다를  가리지 않고 장어구이 정도입니다  이곳 아

광주 광산구 운남동 [코끼리아구찜] 푸짐한 아구찜양 (feat...

칠월이 딱 일주일 남았습니다 오래다녔던 회사생활도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20대를 모두 이곳에서 30대도 절반이나 이곳에서  보냇던 기억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만감이 교차하는 시기입니다 지금은 시원섭섭하면서도 나중엔 아련히 떠오를때가 잇겟죠 남은 일주일도 힘내서 유종의미를 잘 거두어야겠습니다  지금은 그래도 신

[배달음식추천] 운남동 코끼리아구찜_아귀찜_운남,수완,첨단

배달음식추천 운남동 코끼리아구찜_아귀찜_운남수완첨단저는 아귀찜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실 들어가는 아구대비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특히 둘이먹기는 양도 많고 좀 애매자주 먹지는 않지만저번달에도 주문해먹었지만이번에 배달로 아귀찜 시켜먹었어요 주문한 곳은몇년 전부터 여러번 가본코끼리 아구찜에서 주문했어요 위치는 운남동 목련

광주에서 유명한 코끼리 아구찜 : 드디어 먹어보다!

임신하고서는매운음식이 계속 떙겨땡겨알아보니광주에서 코끼리 아구찜이 유명하더라 얼마 전 주말 7시쯤 갔더니재료가 다 떨어졌다고더 궁금하게 말이야오늘은 평일이니까 어머니랑 같이코끼리 아구찜 도전하러 다시 고고씽 광주 아구찜을 물어보면 코끼리를 많이

광주서구아구찜-코끼리아구찜

광주 서구 금호지구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요 어제 밤 아시는 분을 따라 제가 갔던 곳은코끼리아구찜 이랍니다 7시쯤 방문했었는데 도착해서 얼핏봐도 만석이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팠던터라 기다리는 10분이30분같았다는 이곳은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요 근처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은

코끼리 아구찜

코끼리 아구찜을 갔어요 주말에는 줄서서 먹어야 된다는 이곳 다른데는 2인분으로 해물찜 먹기가 어려웠는데여기는 가능해서 좋았어용 가격은 이런정도 이때 나오는 닭발은 꿀맛

운남동맛집 코끼리아구찜 [해물아구찜]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던 아구찜광수방에 글 올렸더니 여기를 많이 추천해준그래서 수요일 점심 때 방문 난 아구찜 보단 해물찜을 좋아하는 편이라해물아구찜 보통맛으로 중 주문성인 3명 방문 반찬은 간단히

운남동 찜 맛집으로 유명한 코끼리아구찜에서 회식

금호동 코끼리아구찜이 유명한 건 알았는데운남동에도 코끼리아구찜이 있더라구요 1학기 마무리로 샘들과 회식했는데 운남동 사는샘이 추천해서 해물찜 아구찜 먹으러 갔답니다 운남동 먹자골목 뒷 쪽에 위치 해 있어요 예전엔 이 쪽이 장사가 잘됬었는데 수완지구가 생겨서인지오픈 안한 곳이 많더라구요  매장 입구 큼직해요 매장 내부도 좌식인데 꽤 크답

코끼리 아구찜 배달 맛나요!

코끼리 아구찜 배달 맛나요 어제는 저녁부터 비가 왔는데 오늘 아침은 가을 하늘이 깊고 화창한 날이네요 안녕하세요 에이플러스 박 팀장입니다 어제 일 끝나고 저녁식사 오랜만에 배달에 음식으로 먹었네요 가끔 아구찜으로 스트레스 풀고 합니다 운남동에서 소촌동까지 배달 오십니다 매운맛 세 가지가 있는데요 골라서 먹으면 맛깔나게 배달

광주/금호동/코끼리아구찜•탕

   2일은 저에 귀빠진 날이였는데칼질대신 찾은 코끼리 아구찜 나는 둘이 가도 중짜리를 시켜야성이 차는데 2인분으로 시켰네요 아쉽 이건 기본찬 사진만 언능 찍고 번데기는치워버렸네용

운남동 코끼리아구찜 너무 맛있어요~

저희동네 먹자골목에 코끼리아구찜이라는곳이 있어서아구찜 먹으러 다녀왔네요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신랑이 해물을 진짜 좋아해요 저는 해물을 그리 좋아하는 편아니지만 가끔신랑이 너무좋아해서 같이 먹곤해요 그래서 자주가는 해물찜 잘하는곳이 있긴한데 소주한잔 하고싶었는지 집 근처로 가자고 하드라구요 가서 아구찜 중짜리 하나랑 소주한병시켜서 둘이열심히 먹었네

[소웡의 일상] 느린 8월의 일상

코끼리아구찜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153번안길 2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원래는 삼겹살을 먹기로 했는데해물 아구찜으로 메뉴를 급변경해서운남동 코끼리아구찜에 가게 됐어요 코끼리아구찜은 오빠네가 배달로도 자주 시켜 먹는운남동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소호정-대치점

 

서울 강남구 맛집 '소호정 대치점'

소호정 대치점 국수 대치동 맛있는 칼국수집 김영삼 대통령 시절 청와대로 직접 칼국수 요리비법을 전수했던 김남숙 사장님이 운영하는 음식점 소호정의 대치점입니다. 대표메뉴인 안동국시는 한우의 살코기로 육..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