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노상식당 /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점 / 서울 강서구 베트남음식 맛집

2019. 12. 30. 04:57맛집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점 베트남음식

가양역 맛집: 베트남 노상식당에서 베트남 현지 느낌이 강한 쌀국수...

요런 등 느낌도 넘나 예쁘고 좋았지만 신기했던게 요롷게 베트남 노상식당가게 이름처럼 실내에 베트남의 노상 느낌을 재현하려고 한 인테리어가 독특했어요 저기 보이는게 가게고 요런 테이블들이 노상테이블 흐흐 뭔가 독특하네요 파라솔들을 보면서 억지로 베트남이다라고 생각하면서 보니 현지에 온 느낌 어김없이 메뉴를 살펴봅시다 가격들이 정말 갠

가양역 저녁약속 :: 싸고 이색적인 베트남노상식당에서 베트남 요리...

다음 번에는 여행 다녀온 무념이까지 셋 모두 모여서 가봐야겠다 가양역 베트남노상식당 후기 끝

[가양역 베트남쌀국수 맛집] 가볍게 맥주한잔 노상식당 좋네요

궁금하시면 한번 도전에 보셔도 좋을듯 베트남 노상식당 닭고기짜조5900원 노상 칠리 꼬꼬뱅9900원 가장 맛있게 먹은 닭고기짜조 짜조 중에 닭고기 짜조가 젤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닭고기 껍질을 말아서 튀겨나오는데 상큼한 소스와 달콤한 소스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됩니다 닭고기짜조는 맥주안주로 필수라고 느껴집니다 베트남 맥주 사이공맥주

'왁싱101' 가양역★베트남 음식 전문 <베트남 노상식당>

9호선 가양역 7번 출구쪽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오피스텔이 많은 골목에 식당이 덩그러니 있어요 매일 0930 2500 새벽 한시까지 운영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베트남 현지 느낌이 나게 인테리어 한듯한 내부 천막도 쳐져있으니 뭔가 야외에서 먹는 기분도 나네용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진짜 저

[베트남노상식당 / 가양역점] 쌀국수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아 그런데 이집 베트남노상식당의 쌀국수 국물이란 제가 정말 엄지 척하게 만들더라구요 달콤한 BBQ라이스와 바삭한 짜조는 저희 아이들이 정말 너무너무 잘 먹었구요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하고 정말 가끔 찾아오게끔 만들 맛집중에 맛집 베트남 음식 땡기시는 분들 꼭 한번 찾아가보세요

[강서구] 가양역 근처 가볍게 먹기 좋은 '베트남 노상식당'

동남아 여행만큼 동남아 음식을 좋아하는 나 그리고 짝꿍 동네에 친구가 들러 저녁먹으러 찾은 집 가양역 근처 홈플러스 강서점 뒤에 위치한 베트남 노상식당 베트남 전문 식당을 표방하고있지만 똠양꿍 나시고랭 등 다른나라음식도 판매한다 내가 선택한 나시고랭 내가 알던 나시고랭보단 매콤했고 샐러드 드레싱이 좀 쌩뚱맞다 짝꿍이 선택한 분짜 목전지를 사용한게

[강서구맛집/가양역맛집] 가성비 갑 <베트남 노상식당>

그런데 베트남 노상식당 가양역점에는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분짜 먹는 방법입니다 야채와 국수와 고기를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고수 왕창 넣어서 동남아 음식을 먹을 때 이런 야채 요리를 하나씩 주문하면 좋습니다 그런데 왠지 잘 주문해지지 않는데 여러명이 모였기 때문에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공심채볶음입니다 반응 좋

[강서구] 가양역 근처 '베트남노상식당' 배달

베트남노상식당에서 배달해준 고수 500원 고수 추가로 더 많이 온 고수 볶음밥에도 뿌려 먹었는데 흡사 쑥갓 같은 사이즈의 이 고수는 향과 맛이 너무 약했다 동남아의 그 강한 고수를 먹고싶다

[등촌동 맛집] 합리적인 가격! 맛있다! 베트남 노상식당

가보라고 베트남 노상식당은 돌푸에게 이러했습니다

가양역맛집 베트남노상식당

오늘은 이색적인 분위기 베트남노상식당에서 즐거운시간 어떠세요 전화 0226434900 주소 서울 강서구 등촌동 6396 영업시간 09302500

가양역 쌀국수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 쌀국수 베트남노상식당에서 배부른 식사를 했네요 가성비 좋은 가양역 맛집이네요

가양역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얼큰한 국물요리 먹고 싶을 때 자주 찾게 될거 같아용 등촌동 단체 모임 장소로도 괜찮은게 매장도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제가 갔을 때는 유치원 반상회하는듯한 엄마들아이들 테이블이 있었죸 1월 방문 후기이지만 여전히 값 싸고 맛도 평균치는 하는거 같아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가양역맛집 베트남노상식당 * 4900원짜리 베트남쌀국수 가성비 최고 :)

비록 나는 조절식 중이라 숙주만 건져 먹었지만 단식 프로그램 끝내고 다시가서 꼭 돼지고기 찹쌀튀김과 똠양궁쌀국수를 먹어보리라 베트남쌀국수 베트남노상식당 노상식당 쌀국수맛집 가양역맛집 가양동맛집 가양역 가양동

가양역 베트남노상식당 분짜/쌀국수

친구가 분짜를 먹고싶다고 해서 본가 근처 식당을 왔다 골목에 있는데 요 근처가 사람이 많이 안다니는곳 이라 그런지 한가함 내부는 천막스러운 디자인 메뉴가 이거저거 참 많다 진짜많다 요긴 셀프바 난 고수랑 양파를 좋아해서 깍두기 빼고 고수 듬뿍 양파는 적당히 분짜 친구가 베트남에서 먹은 분짜는 찍어먹는 육수도 따끈한거였고 고기도 다르고 더 맛있었다는데

수요미식회에 빠져서 동네를 다 찾아 <베트남 쌀국수를 지르다~~>

염창동쪽에서 아래 보이는 을 찾았다 요호 실내가 생각보다 넓다 간판이름처럼 베트남 노점식당을 연상시키기위해 실내에 천막을 해놓아서 독특하다고 해야하나 반쯤 노출된 주방을 살짝 들여다 보니 깔끔하고 깨끗해 보인다 이렇게 셀프바가 있다 양파절임초절임인데 상큼하니 좋다 고수와 소스 깍뚝이도 준비되어

[등촌동]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점

가양역 근처에 또 남쪽나라 식당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체인점인듯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노상음식점 분위기 메뉴 요즘에 이런 대만식 중국식 베트남식 등등 음식점이 많이 생기나봐요 대부분 저렴한 가격 구성입니다 반찬과 소스는 셀프인데 고수가 있었다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포인트 노상 쌀국수 4900원 맛은 여느 체인 쌀

가양 | 베트남 노상식당

이 타임에서 먹지 않으면 살이 쪽쪽 빠질텐데 아직 그러기엔 너무 힘겨움 _ 결국은 간단하게 먹자며 간 곳이 베트남 노상식당 오며가며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는구낭 분위기 정말 좋다 진짜 베트남 시장에 온 것 같은 느낌 포장마차 같기도 하구 우리는 더 기분내기 위해 자리도 일부로 포장마차 느낌나는 테이블 착석 정말 메뉴

가양역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하이퍼리얼리즘

가양역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맛평가 분위기 서비스 가격대

가양역 맛집 :: 베트남 현지 스타일을 느끼고 싶다면 :: 베트남노상식당...

이건 그냥하는 소리가 아니라 맛있는 가양역 맛집이라는 소리 베트남 노상식당 가격도 분위기도 맛도 다 좋았어요 하지만 아쉬운건 직원들의 불친절함 바빠서 그런거겠죠 하지만 맛 하나는 끝내줍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평일 8시에 가도 사람이 많았으니 사람은 항시 많을걸로 예상됩니다

가양역 맛집) 베트남 노상 식당

이번 주 토요일에 후쿠오카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갑자기 서울에서 급만남이 성사 되니 읭 이런 느낌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 먹었다는 이 사람을 위해 두뇌 풀 가동 급 떠오른 베트남 노상 식당 너어무 추운 날씨였지만 우린 쌀국수를 먹기위해 바람을 헤치고 갔지 베트남 느낌의 식당이라고 하는데 뭐든 셀프로 해야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이지

https://zoozoo.xyz/entry/서울-영등포구-맛집-투썸플레이스-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맛집 '투썸플레이스 여의도점'

투썸플레이스 여의도점 카페 커피 이외의 선택이 가능한 커피 전문점. 획일화된 맛의 케이크와 샌드위치, 이 모든 것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엄선된 원료를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제..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