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레시피 / 할머니의 레시피 / 서울 성동구 백반,가정식 맛집

2019. 12. 29. 21:28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백반,가정식

[뚝섬역 맛집] 깔끔한 한식, 할머니의 레시피

식당 이름부터가 할머니의 레시피이다 할머니가 해주시는 밥을 판다는 건가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럴까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그런데 우리가 나갈 때 보니 식당은 만석이었고 기다리는 사람도 있었다 이후에 성수동을 지나다닐 때마다 봤을 때도 항상 줄이 있었다 천장에 매달린 전등이 예쁘다 메뉴는 이렇게 메뉴판도 예쁘다 우리가 주문한 건 쌈밥

[성수동/서울숲 맛집] 2018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깔끔하고 정갈한...

히히 너무 예쁘쥬 할머니의 레시피 짜잔 드디어 나왔어요 보기에도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 한우 떡갈비 정식 기본 반찬 기본반찬으로 김치묵 나물 쌈쌈장이 나와요 된장국 떡갈비 위에 잣이 올려져 있고 밑에 버섯이 깔려 있어요 달달하고 맛있는 떡갈비 한우 떡갈비정식에 함께 나오는 샐러드 새콤한 맛이 나요

[성수동] 할머니의 레시피

딱 맛있게 지어진 쌀밥과 간단한 기본찬 슴슴한 국 그리고 약간의 메인 고기 요리 가장 기본이지만 우리나라in서울 백반집에서 맛있는 것을 맛볼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쌀밥인데 이 할머니의 레시피는 밥이 맛있었습니다 떡갈비도 자칫 퍽퍽하기 쉬운 식감이지만 촉촉하면서 양념이 과하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혼자 가서 떡갈비 정식만 먹고 돌아온

성수동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미쉘린 가이드 명성답다

할머니의 레시피는 할머니와 어머니의 익숙하고 편안한 손맛을 이어가는 가정식 밥집 도착해서 두리번 거리지 마시고 가게 바깥쪽에 있는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인원 수를 기재하시면 되요 식사 대기를 정원 내부에서만 하는 것은 주위 이웃들을 배려함과 동시에 마이크 없이 사람 목소리로만 호명 하기 때문에 조금만 멀리 있어도 순서를 놓치겠더라구요

성수동 서울숲 맛집/미쉐린가이드 할머니의레시피

얼큰 숨뼈국과 쌈밥정식 주문 곁들임 메뉴 명란도 주문 으 배고파요 동시에 나온 주문메뉴들 쌈밥정식에는 제육볶음에 된장국 멸치젓갈과 오징어젓갈 김치소세지 깻잎이 얼큰 숨뼈국에는 숨뼈국과 가자미 깻잎 김치 소세지가 명란은 곁들임 메뉴로 따로주문해야 되는 메뉴 숨뼈국이라는게 사골육개장된장맛인데 은근히 중독성 있는맛 푸

성수동맛집/서울숲맛집/성수동데이트- 할머니의레시피

오늘따라 한식이 먹고싶었는데 성수동에 할머니의레시피라는곳을 알아냈찌요 들어가는입구가너무예쁘더라구요 그냥백반집같은느낌이라기보다 한식레스토랑느낌 너무예쁘당 점심시간때쯤갔더니 웨이팅이좀있어요 웨이팅이있어도 기다려서 다들먹는 이유가있는것같아요 그래도저는 오래기다리지않고 10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왔어요 가격대는 일반 밥집보다는조금

할머니의 레시피 : 성수동 (뚝섬역/서울숲역) 아담한 밥집/한식집

저는 최근에 알았는데 뒤져보니 지난 연말쯤 오픈한듯 이젠 꽤 많이 알려져서 점심땐 줄서서 먹는다고 아담한 앞마당 야외 테이블은 딱 한개 보이네요 저는 점심시간이 한시부터라 줄서진 않았지만 손님이 거의 다 차있네요 젊은 층도 많지만 연세 드신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아담하고 깔끔한 분위기 아담한 뒷마당도 있었네요

서울숲 맛집 - [할머니의레시피] 30분 기다렸다

연인끼리 데이트 하러 가는거지 남자 둘이 가는곳 아닌듯 할머니는 안보이는 서울숲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기다리는거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맛은 괜춘하이 기다린게 용서는 되네요 그렇다고 캬 대박이다

서울숲 미슐랭2018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할머니의 레시피 메뉴사진이에요 우리는 세트메뉴 한우떡갈비정식과 비빔밥정식을 주문 비빔밥정식에는 바싹불고기가 왼쪽 나오는데 맛있어요 오른쪽이 한우떡갈비정식인데 메인메뉴는 잠시후에 나오더라구요 자 엄청 맛있어 보이는 떡갈비가 나왔어요 거기에 제주우도땅콩막걸리 한잔을 시켜 둘이 반반 나누고 비빕밥 우리는 여기에 바싹불고기를 넣어 섞어서 비볐

SRT타고 성수동

몽이는 비교적얌전했지만 자꾸 안아달라해서 팔뚝이 넘 아푸써요 다음에는 더 수월하게 놀러다닐예정 일상 두돌아기 여자아기옷 유아동복 식혜원피스 srt 성수동 할머니의레시피 평택 이웃추가

[뚝섬맛집/성수맛집] 할머니의 레시피(건강한 내스타일 밥집...

해나의 뚝섬역맛집할머니의레시피 지극히 개인적인 평 재방문의사 200퍼센트로 나의 맛집리스트에 등록 맛 가격대비 서비스 인테리어 및 분위기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었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건강한 한끼 먹고 싶다 다이어트로 식단 조절을

[성수동] 할머니의 레시피

핫해진 성수동 나들이나 서울숲 을 들리게 되신다면 할머니의 레시피 는 분명 좋은 선택지가 될 듯 하다 영업시간 런치 1130 1500 디너 1700 2100 Break Time 1500 1700 설 추석연휴 화요일 휴무 찾아가는 길 성수역 8번출구에서 서울숲 방면으로 도보 15분 서울

성수동 할머니의 레시피 가보셨어요?

얼마전 맛집 어플을 통해서 찾았던 할머니의 레시피 간판만 보면 구수한 음식들이 가득할것 같은 느낌인데요 식당도 한옥집이고 그런데 생각했던것과는 다르게 식당이 엄청 깔끔해요 겉으로만 봐서는 일반 카페와 비슷한 분위기를 뿜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찾더라구요 재수가 좋아서 저희는 대기없이 테이블 정리하자 마자 바로 들어갔지만 저희 뒤

집밥생각날땐 뚝섬 할머니의 레시피

할머니의 레시피 뭔가 시골밥상 느낌이 제대로 메뉴는 굉장히 많은데 사실 가격이 저렴한건 아닌것 같아요 하지만 서울에서 이런 찬들을 먹을수 있는거면 비싼 가격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인테리어는 그냥 일반적인 가게와 같은 느낌이구요 천장이 높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먹은건 쌈밥 정식 나오는 찬들이 하나하나 넘나

[성수동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핫플레이스 추천 먹방 데이트 한식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 성수동 핫플레이스로 뜨고있는 맛난 한식집 할머니의 레시피를 다녀왔어요 어쩔수없음 아니면 모두의 주차라는 어플을 이용하시면 근처 주차장 가격과 위치가 잘 나와있어요 운치있어 핫플레이스 답게 대기를 해야했습니다 비 구경하면서 좋았어요 안에서 식사하는 분들 부럽 메뉴판 으음 뭘 시켜봐야하나 배가 고파서 정식으로 시켰습

서울숲 데이트 할머니의레시피&트와블루 :: 성수동

할머니의레시피 메뉴판이에요 주말점심이라 웨이팅을 조금 했어요 15분정도 브레이트타임 3시5시 저희는 딱 아슬아슬하게 가능했어요 2시30분쯤 갔거든요 외관에는 나무도 테이블도 있었어요 그래서 대기하기두 편했어요 더워서 남자친구가 사이다만 미리 주문해서 밖에서 마셨어요 내부도 화이트 톤으로 깔끔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셨어요

성수동맛집 :: 건강한 밥상, 할머니의 레시피

건강한 밥상 그리고 조미료를 쓰지 않고 담백하면서 맛있는 한식를 먹고 싶다면 성수동 맛집 추천드려요 특히 부모님께서 좋아하셔서 어르신 입맛에도 딱이에요

[성수맛집] 할머니 레시피 / 한식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성수동에 위치한 할머니 레시피 한식집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가게 이름부터가 포근하고 따뜻한 집밥을 연상시키는데요 유명한 카페가 많은 동네이니 만큼 맛집 또한 유명하니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모던한 간판이에요 깔끔한 메뉴판이에요 깨끗한 내부 입니다 저희는 떡갈비와 쌈밥 정식을 시켰습니다 쌈밥정식에는 밑반찬과 젓갈 3가지의

성수동 할머니의 레시피 매력적인 한식 포식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됬다는 성수역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정갈하면서도 집밥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이게 뭐였지 골뱅이 소면이였는데 다소 매웠던 메뉴 하지만 골뱅이도 엄청 크고 맛있었습니다 음식이 대체적으로 깔끔한 맛이라 자극적인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럭저럭이라고 말씀하실것같네요 이제 곧 피크닉의 계절이라 서울숲에서 피크닉 즐기고

맛집 :) 서울숲 / 성수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할머니의 레시피 기본 반찬들 김치랑 묵이랑 계란이랑 상추 요곤 동생이 주문한 쌈밥정식에 나온 제육 서울숲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 맛은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으나 양이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서울숲쪽에서 한식 땡길때 한번 정도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불금저녁되시고 저는 휴가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https://bakhong.tistory.com/entry/수완지구-샤브샤브-뷔페-마루샤브-광주수완점-광주-광산구-샤브샤브

 

수완지구 샤브샤브 뷔페 / 마루샤브 광주수완점 / 광주 광산구 샤브샤브

마루샤브 광주수완점 샤브샤브 수완지구 샤브샤브뷔페 푸짐하게 즐기는 마루샤브

bakhong.tistory.com